자료실

뒤로가기
제목

[소개] 엄마를 자녀심리치료전문가로 만든다

작성자 마더테라피(ip:)

작성일 2020-11-17

조회 3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마더테라피는 엄마에게 자녀의 심리문제를 치료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엄마가 자녀에게 일생생활에서 심리조절을 하도록 함으로서 엄마가 자녀의 심리문제를 치료하도록 하는 자녀심리치료기법입니다.


그렇다고 마더테라피를 학습하는데 오랜 시간이 소요되지 않습니다. 마음과 심리가 작용하는 원리와 이치를 4시간 교육을 받고, 일상생활에서 자녀에게 심리조절을 

하는 방법을 4시간 실습하게 되면 마더테라피를 학습하게 됩니다. 불과 8시간이면 충분히 엄마라면 누구라도 자녀의 심리문제를 치료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됩니다.


또한 마더테라피는 다른 심리치료기법처럼 상담사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심리를 공부하고 심리장애의 치료기법을 공부하는 것이 불필요합니다

마더테라피는 그 자체가 자녀의 심리문제를 치료하는 능력을 엄마에게 만들어주는 과정이기 때문에 굳이 불피요한 지식을 가질 필요가 전혀 없고, 오히려 불필요한 지식으로

인하여 자녀의 심리문제를 치료할 수 없게 되고, 자녀가 심리장애로 살아가도록 하는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마더테라피는 심리장애에 대한 원인과 치료의 지식, 심리에 대한 지식, 상담의 기법 등을 전혀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마더테라피는 자녀의 심리장애를 자녀의 심리문제로 해석하고, 이 자녀의 심리문제는 건강하게 성장하는 과정에서 흔하게 발생하는 심리의 시행착오로 해석합니다. 

따라서 심리장애의 치료방법을 알아야 할 이유가 없는 것이고, 심리장애로 분류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틱장애와 뚜렛장애, ADHD, 발달장애, 게임중독, 기타 다양한 심리장애를 단순하게 심리문제(심리의 시행착오)의 하나로 해석하고, 심리의 시행착오에

대하여 심리를 조절하게 되면, 하나의 심리조절을 통하여  틱장애, 뚜렛장애, ADHD, 발달장애, 게임중독, 기타 다양한 심리장애가 모두 치료되게 됩니다.


이러한 자녀의 심리문제를 치료하는 원리는 매우 단순하고 간명합니다. 그래서 엄마라면 누구나 쉽게 학습할 수 있고, 일상생활에서 자녀에게 즉시 적용할 수 

있으며, 자녀의 심리문제가 매우 빠르게 치료될 수 있습니다.


마더테라피가 강력한 자녀심리치료기법인 이유이고, 엄마를 자녀의 심리문제를 치료하는 전문가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이제는 자녀의 심리문제를 치료할 수 없는 상담사(전문가)에게 자녀의 심리문제를 치료하도록 맡겨두지 마십시오. 오로지 엄마만이 자녀의 심리문제를 치료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고, 어렵지 않게 자녀의 심리문제를 치료할 수 있는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마더테라피가 엄마에게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상담&치료문의 : mothertherapy@kip.ac

[더 많은 자료보기 : 블로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